상품을 선전하고 판매하기 위해 판매현장에서 사용되는 디자인 형태는 'POP 디자인'입니다. POP(Point Of Purchase) 디자인은 매장 내에서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하고, 제품의 특성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즉, 소비자가 직접 제품을 구매하는 현장에서 시각적 자극을 통해 구매 결정을 돕는 역할을 합니다. 이와 달리, 픽토그램은 정보를 간략히 시각화한 아이콘 형태이며, 에디토리얼 디자인은 주로 출판물의 편집 디자인에 관련되고, DM(Direct Mail) 디자인은 우편 등의 직접적인 방식으로 광고를 전달하는 형태입니다. 따라서 질문의 맥락에 적합한 답은 'POP 디자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