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기 4를 선택한 이유는 이 선택지가 색채 마케팅과의 관련성이 가장 적기 때문입니다. 색채 마케팅은 주로 소비자 심리와 시장 트렌드를 기반으로 색상을 선택하여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거나 판매를 증가시키는 데 초점을 맞춥니다. 반면, 보기 4는 환경주의 및 자연을 중시하는 디자인에서 많은 색채를 사용하는 것에 관한 내용으로, 이는 색채 마케팅보다는 디자인 철학에 가깝습니다. 색채 마케팅은 특정 색상이 주는 심리적 효과와 시장 반응에 집중하는 반면, 보기 4는 단순히 다채로운 색채 사용에 관한 설명이므로 색채 마케팅과의 거리가 멉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