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솔린 전자제어 기관에서 축전지 전압이 낮아지면 연료분사량을 보정하기 위해 분사시간을 증가시키는 방법을 선택하는 것이 적절합니다. 축전지 전압이 낮으면 연료펌프의 성능이 저하될 수 있고, 이로 인해 연료 공급량이 줄어들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를 보상하기 위해 분사시간을 늘려 연료분사량을 조정하는 것이 일반적인 방법입니다. 보기 2의 '기관의 회전속도를 낮춘다'는 연료분사량 보정과 직접적인 관련이 없으며, 보기 3의 '공연비를 낮춘다'는 연료와 공기의 혼합 비율을 변경하는 것인데, 이는 연료분사량 보정의 직접적인 방법이 아닙니다. 보기 4의 '점화시기를 지각시킨다'는 점화 시기를 늦추는 것을 의미하며, 이는 연료분사량 보정과는 관련이 없습니다. 따라서, 보기 1의 '분사시간을 증가시킨다'가 가장 적절한 선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