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기 3을 선택한 이유는 베어링 스프레드가 실제로 베어링을 피스톤 핀 저널에 조립할 때 밀착되도록 하는 역할을 하기 때문입니다. 베어링 스프레드는 베어링의 내구성을 높이고 진동을 감소시키기 위해 설계된 중요한 요소입니다. 반면, 보기 1의 제동마력은 실린더의 이론적 발생 마력이 아니라 실제 운전 조건에서 측정된 엔진 출력입니다. 보기 2의 6실린더 엔진의 크랭크축 위상각은 일반적으로 120도이며, 보기 4의 모든 DOHC 엔진이 16개의 밸브를 갖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틀렸습니다. DOHC 엔진은 다양한 밸브 구성을 가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보기 3이 내연기관에 대한 내용으로 가장 적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