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기 항목 중에서 "휠 트램프(wheel tramp)"는 스프링 위 질량의 진동과 관계가 없습니다. '휠 트램프'는 자동차의 서스펜션 시스템에서 발생하는 특정 진동 모드로, 주로 바퀴의 위아래 방향 진동과 관련이 있습니다. 이는 주로 바퀴와 도로의 상호 작용에 의해 발생하며, 스프링 위의 질량 자체의 진동과는 직접적인 관련이 없습니다. 반면, 바운싱, 피칭, 롤링은 차량의 스프링 위 질량의 진동과 관련된 현상으로, 각각 차량의 수직 운동, 앞뒤 기울어짐, 좌우 회전과 관련됩니다. 따라서 휠 트램프는 스프링 위 질량의 진동과 직접적인 관계가 없으므로, 이 항목을 선택하는 것이 적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