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젤 엔진의 연소실은 효율적인 연소와 성능을 위해 여러 조건을 갖추어야 합니다. 1. **연소시간이 짧을 것**: 디젤 엔진은 빠른 폭발을 통해 높은 효율을 달성해야 하므로, 연소시간이 짧아야 합니다. 2. **열효율이 높을 것**: 열효율이 높으면 연료를 보다 효과적으로 사용하여 출력과 연비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필수 조건입니다. 3. **평균유효 압력이 낮을 것**: 평균유효 압력(BMEP)은 엔진의 성능을 측정하는 지표로, 높을수록 엔진의 출력을 증가시키고 효율을 높입니다. 따라서 '평균유효 압력이 낮을 것'은 잘못된 조건입니다. 4. **디젤노크가 적을 것**: 디젤노크는 엔진의 손상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이를 줄이는 것은 중요한 조건입니다. 따라서 보기 3은 디젤 엔진의 구비 조건에 어긋나는 내용입니다. 평균유효 압력은 높을수록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