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문제는 저속 전부하 조건에서 기관의 노킹 방지성을 평가할 때 적합한 옥탄가 표기법을 찾는 것입니다. 리서치 옥탄가(RON)는 일반적으로 저속 조건에서의 연료 성능을 평가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는 차량이 일상적인 주행 조건에서 주로 저속으로 운행될 때 연료의 노킹 방지 능력을 나타내는 지표로 적합합니다. 반면에 모터 옥탄가(MON)는 고속 및 고부하 조건에서의 성능을 평가하는 데 더 적합하며, 로드 옥탄가나 프런트 옥탄가는 일반적으로 표준적인 옥탄가 표기법으로 사용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저속 전부하 조건을 고려할 때 리서치 옥탄가가 가장 적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