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택한 답변은 언더 스티어링입니다. 자동차가 선회할 때 조향각도를 일정하게 유지함에도 불구하고 선회 반지름이 커지는 현상은 '언더 스티어링(Understeering)'입니다. 언더 스티어링은 차량의 앞바퀴가 미끄러지면서 차량이 외부로 밀려나가려는 경향을 보이는 상황을 설명합니다. 즉, 운전자가 의도한 방향보다 더 넓은 곡선으로 회전하게 되는 것입니다. 이러한 현상은 주로 차량의 무게 배분, 타이어의 접지력, 속도 등의 요인에 의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반면, 오버 스티어링(Oversteering)은 차량의 뒷바퀴가 미끄러지면서 차량의 후미가 회전의 중심을 벗어나려는 상황을 의미하며, 이는 선택한 답변과 반대되는 특성을 가집니다. 리버스 스티어링과 토크 스티어링은 이와 관련이 적은 현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