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답: 2번 자동변속기의 유체 클러치는 크게 유체 커플링과 토크 컨버터로 나눌 수 있습니다. 유체 커플링은 펌프와 터빈으로 구성되어 토크 증배 기능이 없으며, 토크 컨버터는 펌프, 터빈, 스테이터로 구성되어 토크 증배 기능을 가집니다. 일반적으로 자동변속기의 유체 클러치는 토크 컨버터를 의미하지만, 문제에서 '유체 클러치'를 유체 커플링으로 해석할 경우 스테이터는 그 구성품이 아닙니다. 보기 중 터빈과 펌프는 유체 커플링의 필수 구성품이며, 가이드 링은 주된 구성품으로 분류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유체 커플링 관점에서 스테이터는 구성품이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