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답: 4 엔진 회전수와 변속비, 종감속비를 이용하여 구동축(디퍼렌셜 입력축)의 회전수를 계산합니다. 구동축 회전수는 \(2200 \text{rpm} / (4 \times 5.5) = 2200 \text{rpm} / 22 = 100 \text{rpm}\) 입니다. 디퍼렌셜은 좌우 바퀴의 평균 회전수가 구동축 회전수와 같도록 하므로, 좌우 바퀴 회전수의 합은 구동축 회전수의 두 배가 됩니다. 따라서, \(45 \text{rpm} + \text{오른쪽 바퀴 회전수} = 2 \times 100 \text{rpm} = 200 \text{rpm}\) 입니다. 오른쪽 바퀴의 회전수는 \(200 \text{rpm} - 45 \text{rpm} = 155 \text{rpm}\)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