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기에 제시된 항목들 중에서 고객 관리에 대한 응대로 지켜야 할 사항이 아닌 것을 선택하는 문제입니다. 네일미용 관리에서 고객과의 대화는 고객에게 편안함을 제공하고,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를 높이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따라서, "관리 중에는 고객과 대화를 나누지 않는다"는 오히려 고객 관리에 있어서 지켜야 할 사항이 아닙니다. 고객과의 원활한 소통은 서비스의 질을 높이며, 고객의 요구와 피드백을 즉각적으로 반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결과적으로, 보기 3은 고객 관리에 있어 지켜야 할 사항이 아닌 것으로 판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