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답: 2번 조직의 원칙에는 분업의 원칙, 권한과 책임의 원칙, 명령 통일의 원칙, 감독 범위의 원칙, 계층의 원칙, 부문화의 원칙, 조정의 원칙 등이 있다. 권한과 책임의 원칙, 직무할당의 원칙, 감독범위의 원칙은 조직의 설계 및 운영에 관련된 중요한 원칙 또는 활동이다. 반면, '명령의 원칙'은 일반적으로 '명령 통일의 원칙'과 혼동될 수 있으나, 그 자체로 조직의 구조적 원칙으로 보기보다는 조직 내에서 지시가 이루어지는 행위 또는 과정의 한 측면으로 해석될 수 있다. '명령 통일의 원칙'은 중요한 조직 원칙이지만, 단순히 '명령의 원칙'이라고만 표기될 경우 다른 보기들이 제시하는 구체적인 조직 원칙들과는 그 성격이 다르게 받아들여질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