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답: 1번 직접분사식 디젤기관은 연소실의 표면적 대 체적 비가 작아 압축열 손실이 적어 냉간 시동성이 비교적 우수하지만, 극저온 환경에서는 시동 보조 장치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이때 흡기 매니폴드에 설치되는 흡기 가열식 예열장치(그리드 히터 등)를 사용하여 흡기 공기 전체를 가열하여 착화 온도를 높여 시동을 돕습니다. 예연소실식, 와류실식, 공기실식과 같은 간접분사식 기관들은 연소실의 표면적 대 체적 비가 커서 압축열 손실이 많으므로 주로 예열 플러그를 각 연소실에 직접 설치하여 국부적으로 가열하는 방식을 사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