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답: 4번 보기 1: 구동 스프로킷은 트랙을 구동하는 핵심 부품으로, 마멸 한계를 초과하면 트랙과의 맞물림이 불량해지고 구동 효율이 저하되므로 교환해야 합니다. 보기 2: 트랙의 장력은 너무 느슨하면 트랙 이탈의 위험이 있고, 너무 조이면 하부 부품에 과도한 부하를 주어 마모를 촉진하므로 규정 값으로 조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보기 3: 리코일 스프링은 트랙의 장력을 유지하고 충격을 흡수하며, 상하부 롤러는 트랙을 지지하고 안내하는 역할을 합니다. 이 부품들이 손상되거나 마멸되면 전체 하부 추진체의 성능 저하 및 고장을 유발하므로 교환해야 합니다. 보기 4: 각부 롤러의 이상 상태를 점검하는 것은 하부 추진체 점검의 중요한 항목입니다. 그러나 '리닝 장치'는 주로 그레이더(grader)와 같은 장비에서 작업 시 차체를 기울여 작업 각도를 조절하는 기능으로, 무한궤도식 건설기계의 '하부 추진체와 트랙' 자체의 점검 항목에는 직접적으로 해당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리닝 장치의 기능 점검이 포함된 이 보기는 틀린 설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