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과열은 주로 냉각 시스템의 문제로 발생합니다. 보기 1, 2, 3은 모두 냉각 시스템과 관련된 문제로, 기관과열의 직접적인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1. **팬벨트의 느슨함**은 냉각수 펌프의 효율적인 작동을 방해하여 냉각 기능을 저하시킬 수 있습니다. 2. **라디에이터의 코어 막힘**은 냉각수의 흐름을 방해하여 열 교환을 방해합니다. 3. **냉각수 부족**은 냉각 시스템의 가장 기본적인 문제로, 엔진의 과열을 직접적으로 초래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타이밍 체인의 헐거움**은 주로 엔진의 시동과 관련된 문제를 일으킬 수 있으며, 냉각 시스템과는 직접적인 연관이 없습니다. 따라서 타이밍 체인의 헐거움은 기관과열의 직접적인 원인이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