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각교육법은 학습자들에게 동일한 영상을 제공하여 공통의 경험을 형성시키는 데 유리합니다. 이는 학습자들이 동일한 시각적, 청각적 자료를 통해 같은 정보를 습득할 수 있게 함으로써, 교육 목표를 효과적으로 달성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따라서 보기 2의 "학습자들에게 공통의 경험을 형성시켜줄 수 있다"는 시청각교육법의 특징을 잘 설명하고 있습니다. 다른 보기들을 살펴보면, 보기 1의 "지능, 적성, 학습속도 등 개인차를 충분히 고려할 수 있다"는 시청각교육법이 아닌 개별 맞춤형 교육 방법에서 주로 강조되는 내용입니다. 보기 3의 "학습의 다양성과 능률화에 기여할 수 없다"는 부정적인 표현이며, 시청각교육법은 오히려 다양한 자료를 활용하여 학습의 능률화를 도모할 수 있습니다. 보기 4의 "학습자료를 시간과 장소에 제한 없이 제시할 수 있다"는 온라인 학습 플랫폼이나 디지털 자료에 대한 설명에 더 가깝습니다. 따라서 질문에 가장 적절한 설명은 보기 2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