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줄링의 주된 목적은 시스템의 성능을 최적화하고, 자원을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스케줄링의 목표는 모든 작업에 대해 공평성을 유지하고(보기 1), 단위 시간당 처리량을 최대화하며(보기 2), 응답 시간을 빠르게 하는 것(보기 3)입니다. 이러한 목표는 모두 시스템의 효율성과 사용자 경험을 높이기 위한 것입니다. 반면, 운영체제의 오버헤드를 최대화하는 것은 스케줄링의 목적과 반대되는 개념입니다. 운영체제의 오버헤드는 시스템 자원을 소모하는 비효율적인 요소로, 이를 최소화하는 것이 오히려 스케줄링의 목표에 부합합니다. 따라서 보기 4는 스케줄링의 목적과 가장 거리가 멉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