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체 지향 기법에서 "클래스"란 여러 유사한 객체들을 하나로 묶어 공통된 특성을 표현하는 개념입니다. 클래스는 객체의 청사진 또는 템플릿으로 작동하여 객체들이 가지는 속성(데이터)과 메소드(기능)를 정의합니다. 따라서 하나 이상의 유사한 객체들을 묶어 공통된 특성을 표현하는 것은 "클래스"에 해당하므로 보기 1이 맞습니다. 함수(보기 2)는 특정 작업을 수행하는 코드 블록이며, 메소드(보기 3)는 클래스 내에 정의된 함수입니다. 메시지(보기 4)는 객체 간의 상호작용을 나타내는 개념으로, 객체가 다른 객체의 메소드를 호출할 때 사용됩니다.